SEOUL NATIONAL UNIVERSITY
검색창 닫기
번역
2020학년도 하계 계절수업 수강신청 안내 (+ 초안지 제출 안내)
2020학년도 하계 계절수업 수강신청 안내

가. 수강신청 관련 일정
 
일 정 기 간 비 고
예비수강신청 2020. 4. 29.(수) ~ 5. 1.(금) 공휴일 포함
수강신청 2020. 5. 7.(목) ∼ 5. 13.(수) 토, 일요일 제외
수강신청 변경 2020. 5. 18.(월) ∼ 5. 21.(목)  
수업료 고지서 출력 및 수업료 납부 2020. 5. 27.(수) ∼ 6. 1.(월) (1차) 은행 방문 또는 가상계좌 이용,
미납시 수강신청 자동 취소 처리됨
2020. 6. 5.(금) ∼ 6. 8.(월) (최종)
수강신청 취소 2020. 6. 15.(월) ∼ 6. 21.(일) 개강전, 수업료 전액 환불
2020. 6. 22.(월) ∼ 7. 3.(금) 수업료 2/3 환불
2020. 7. 4.(토) ∼ 7. 10.(금) 수업료 1/2 환불

나. 유의사항
○ 하계 계절학기 수업기간 : 2020. 6. 22.(월) ~ 7. 31.(금)
○ 수강신청가능학점 : 9학점(국내 타교 학점교류 포함)
○ 학사과정 학생은 2020학년도 1학기 수강중인 교과목 하계 계절수업 수강신청(재수강) 불가
○ 수강신청 관련 부정행위 적발시 엄중 처벌 예정
 
+ 2020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신청정정요청서(초안지) 처리와 관련해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. 

■ 계절학기는 개강 후 수강신청(초안지 제출)이 불가능합니다. 따라서 개강 전에 초안지를 제출해주셔야 합니다. 

■ 학과에서 초안지 전산 입력은 5월 14일 9:00~18:00(1차), 5월 22일 9:00~18:00(2차)에 진행될 예정입니다. 따라서 위 기한 전에 꼭 초안지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  

■ 아울러 2020학년도 하계 계절수업 초안지 처리는 코로나19 감염 방지를 위해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할 계획입니다. 1학기 때와 마찬가지로, 해당 수업 선생님으로부터 수강을 허락받았다는 증빙자료와 수강신청정정요청서(초안지)를 학과 메일(whistory@snu.ac.kr)로 보내주시면 초안지를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.  
목록

수정요청

현재 페이지에 대한 의견이나 수정요청을 관리자에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.
아래의 빈 칸에 내용을 간단히 작성해주세요.

닫기